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렸을 때 의식이 있었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2. 7. 12. 00:07

    어렸을 때 의식이 있었습니다.
    내가 어렸을 때
    나는 갑자기 아팠다
    큰 병원을 다 가도
    원인을 알 수 없으면 치료법이 없습니다.
    그가 나에게 집에 가서 진정하라고 말했으니까
    나는 살 수 없다고 말했다

    이웃 사람들은 내가 죽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부모님은 귀신이십니다. 미신과 미신입니다.
    나는 점보샵에도 가지 않는다.)

    빨대까지 잡아주는 느낌으로
    당시 장사를 하던 친척은 아버지를 알지 못했다.
    정치계 사람들이 찾는 무당을 데려오세요
    조용히 의식을 수행

    이상하게도 그날 이후로
    기분이 좋아지고 먹고 자고
    나는 건강해서 살아있다

    하지만 아버지와 가족은
    더 좋을 때 더 좋다
    우연히 시간이 겹쳤다고 생각하면서

    그 이후로 우리 집은 점쟁이 같았습니다.
    사람이 없다

    하지만 언니는 나를 무서워해서 내 방에 들어오지 않았다.
    어렸을 때 누나랑 놀아본 적이 없어요;;

    그래도
    오랜 시간이 흘렀다
    예감이 들기 시작했다

    내 집을 선명하게 볼 수 있습니다.
    누가 어디에서 나빠 보인다
    내가 본 적이없는 프레임이있다
    cctv 보는듯

    그냥 멋질까요?

    제가 본 귀신들에 대해 쓰기가 겁나서 패스합니다..
    이 할아버지는 그날 저를 구해 주셨습니다.
    의외의 일 같습니다.

    나 무서워
    나는 밤에 불을 켜고 잔다.
    혹시 저와 비슷한 경험을 하신 분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그런데 로또가 왜 안되지?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